[심리상담 지원 소개]
지난 총학생회 선거 당시, 선거 공약으로 외부 심리상담센터와의 계약을 통하여 상담 금액 일부를 지원해 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교내 심리상담센터의 개편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방에 거주하면서 심리상담이 필요한 학생들에게도 심리상담을 지원하고자 공약 사안을 일부 변경 및 확대하여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취업과 학업에서의 어려움, 우울증, 공황장애 등의 이유로 인해 교내 심리상담센터를 방문하고자 함에도 내방이 어려운 학생분들을 위해 교내 심리상담센터가 아닌 외부 센터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 상담비를 일부 지원해 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신청자의 개인정보는 교내 심리상담센터 담당 부서에서 지원금 지급 목적만을 위해서 활용되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총학생회로는 신청자의 개인정보가 유입되지 않으니, 혹여나 자신의 상담 기록 유출을 걱정하시어 상담을 미루거나 지원금 신청에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원금 지급 절차]
1. 심리상담 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2. 외부 심리상담센터 이용
3. 심리상담 확인서 및 영수증 제출(6월 21일 이후에 진행된 심리상담에 한정)
4. 심리상담비 지원금 지급
[심리상담 지원 예시]
회당 상담비용의 50% 지원(회당 최대 5만원), 연 최대 4회까지 지원
[유의사항]
1. 지원 대상 : 인하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2. 심리상담 확인서와 영수증은 교내 심리상담센터 담당 부서 메일(inhajahun@inha.ac.kr)로 보내주시고, 아래의 신청 양식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심리상담비 지급 요청서] 이름/학번/학과
■ 심리상담 확인서 파일명 : [심리상담 확인서] 이름_학번_학과
■ 영수증 파일명 : [심리상담 영수증] 이름_학번_학과
3. 심리상담 지원의 경우 심리상담에만 한정되며, 취업 상담 및 약물 처방 등 심리상담 이외의 경우에는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문의]
이메일 : inhasg.41st.business@gmail.com
전화번호 : 학생회관 407호 총학생회실(032-860-8451)
※ 심리상담 확인서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file/d/1TiiILBnp-wBDmd2zIIjFjJ3D-ZEXag3z/view?usp=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