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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학생회 공지사항

[비룡제] 2023 「비룡제」 일반부스 추가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42대 총학생회입니다.

 

2023년도 인하대학교 비룡제에 앞서 일반부스에 추가로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교내 각 단체를 대상으로 추가적인 모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 신청 공고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들을 꼼꼼하게 확인 후 신청하시어 추후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부스 추가모집 공고 -

 

| 비룡제일반부스 추가 수요 조사 안내

 

1. 일반부스 위치 안내

1) A(접수마감) : 60주년 기념관 앞부터 2호관 앞까지 이어지는 코너형 존

2) B(추가모집) : 정석학술정보관 뒤편과 대운동장 사이의 일직선 존

추가 모집은 B존에 한하여 진행합니다(A존은 접수마감)

5311시 기준, 현재 20개 부스 접수 완료

기존 A존 신청 단체 중 B존으로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추가모집 기간 내 재접수 요망

 

 

2. 일반 부스 운영 시간

1) 운영시간을 참조하시어 지원을 부탁드립니다(B존에 한정하여 추가모집)

2) B존의 경우, 뒤편에는 무대 및 공연, 앞편에는 F&B(푸드트럭 존)이 마련되어 많은 학생들께서 찾는 공간으로 구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일반부스 운영 지원 사항 안내

1) 지원금 : 부스 운영 단체당 100,000()

2) 지원금은 일반부스 사전수요조사와 추가모집에 참여 후 부스 운영이 확정된 단체를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지원 방법은 추후 각 부스 운영 단체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4. 일반부스 추가모집 참여 방법 상세 안내

1) 추가모집 대상

- 동아리연합회 소속 중앙동아리

- 이외 교내 단체(단과대 및 학과 학생회·소모임 등)

2) 추가모집 접수 기한 및 방법

- 참여 기한 : 55() 24:00까지

- 참여 방법 : 이메일(inhasg.festival.2023@gmail.com)로 제출

- 신청 시 메일 제목 : 비룡제_일반부스_(단체명)

3) 참여 유의 사항

- ‘받은 메일함기준 수신 시간 기준 5524:00까지만 참여로 간주합니다.

- 5624:01부터 접수된 메일은 참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따라서 여유롭게 메일 발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4) 참여 시 첨부 서류 (서류 양식 다운로드 :  https://url.kr/r9jbsz 구글드라이브)

① 「비룡제부스 추가모집 참여 신청서

② 「비룡제부스 추가모집 신청 서약서

③ 「비룡제부스 활동 계획서

단체 소속 확인서또는 소속 증빙 자료 동아리연합회/단과대/학과 소속 확인 시 필요

- 소속 증빙 자료란? : 학과 홈페이지 등에서 공식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자료를 의미함

학생증 또는 모바일 학생증의 사본

단체 참여 시 : 대표자, 부대표자, 그 외 1명 학생증 사본 첨부(3)

 

5. 기타 안내

1) 이전에 진행한 수요조사에 참여 후 부스 위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파일을 다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 근 시일 내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대상을 상대로 부스 공식 참여 의사를 재확인할 예정입니다.(사전수요조사 참여 단체만 해당)

3) 비룡제 일반부스 모집의 경우, 사전 수요 조사/추가모집 미참여 단체가 이후에 의사를 밝히셔도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단체+추가 모집 지원 단체 : 공식 참여 취소 가능

- 이외에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  : 공식 참여 의사와 무관하게 참여 불가능

 

| 비룡제」 일반부스 관련 문의

 

1. 일반부스 운영과 관련한 모든 문의는 아래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룡제일반부스 관련 문의 이메일 : inhasg.festival.20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