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42대 총학생회입니다.
2023년도 인하대학교 「비룡제」 에 앞서 일반부스 및 공연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교내 각 단체를 대상으로 사전 수요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 신청 공고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들을 꼼꼼하게 확인 후 신청하시어 추후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수요 조사 공고 -
| 「비룡제」 일반부스 사전 수요 조사 참여 안내
1. 일반부스 위치 안내
1) A존 : 60주년 기념관 앞부터 2호관 앞까지 이어지는 코너형 존
2) B존 : 정석학술정보관 뒤편과 대운동장 사이의 일직선 존
2. 일반 부스 운영 시간
1) 운영 시간을 참고하시어 A존/B존 중 우선적으로 희망하는 위치를 기재하여 주십시오.
2) B존의 경우, 맞은편에 F&B를 위한 푸드트럭 존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3) 부스 규격 및 지원 물품 등 상세한 내용은 추후 사전 수요조사 이후 확정될 예정입니다.
4) 희망 위치(A존/B존)는 사전 수요 조사 결과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참여 방법 상세 안내
1) 사전 수요 조사 대상
- 동아리연합회 소속 중앙동아리
- 이외 교내 단체(단과대 및 학과 학생회·소모임 등)
2) 참여 기한 및 방법
- 참여 기한 : 4월 28일(금) 18:00까지
- 참여 방법 : 이메일(inhasg.festival.2023@gmail.com)로 제출
- 신청 시 메일 제목 : 비룡제_일반부스_(단체명)
3) 참여 유의 사항
- ‘받은 메일함’ 기준 수신 시간 기준 4월 18일 18:00까지만 수요 조사 참여로 간주합니다.
- 4월 18일 18:01부터 접수된 메일은 사전 수요 조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따라서 여유롭게 메일 발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4) 참여 시 첨부 서류
① 「비룡제」 부스 사전수요조사 참여 신청서
② 「비룡제」 부스 사전수요조사 신청 서약서
③ 「비룡제」 부스 활동 계획서
④ ‘단체 소속 확인서’ 또는 소속 증빙 자료 ※ 동아리연합회/단과대/학과 소속 확인 시 필요
- 소속 증빙 자료란? : 학과 홈페이지 등에서 공식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자료를 의미함
⑤ 학생증 또는 모바일 학생증의 사본
※ 단체 참여 시 : 대표자, 부대표자, 그 외 1명 학생증 사본 첨부(총 3명)
4. 기타 안내
1) 「비룡제」 사업의 대의원총회 인준 이후,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대상을 상대로 부스 공식 참여 의사를 재확인할 예정입니다.
2) 비룡제 일반부스 모집의 경우, 사전 수요 조사 미참여 단체가 이후에 의사를 밝히셔도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단체 : 공식 참여 취소 가능
-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단체 : 공식 참여 의사와 무관하게 참여 불가능
| 「비룡제」 일반부스 사전 수요 조사 참여 안내
1. 설치 무대 사양
1) 위치: 대운동장 내 무대 설치 예정
2) 크기 : 가로 14560 * 세로 13600 * 높이 1800
※ 아래 무대는 가(假)안으로 대략적인 사이즈 파악에만 활용하여 주십시오.
2. 공연 일정 및 시간 안내
1) 아래의 스케줄은 가(假)안으로, 아티스트와의 추후 공연 시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무대에 오르는 팀의 수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분배할 예정입니다.
3) 1팀 당 공연 시간 : 약 20분 가량 예상(변동 가능)
3. 참여 방법 상세 안내
1) 참여 대상
- 동아리연합회 공연분과 소속 중앙동아리
- 단과대 및 학과 소속 공연 동아리(또는 소모임)
- 공연을 희망 개인 또는 단체(인하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
2) 선발 우선순위 : 아래 우선순위에 따라 공연 단체 선발 예정
- 1순위 : 동아리연합회 공연분과 소속 중앙동아리 및 단과대·학과 소속 동아리(또는 소모임)
- 2순위 : 교내 소속이 없는 동아리(또는 소모임)
- 3순위 : 개인 신청자(인하대학교 재학생)
3) 참여 기한
- 4월 28일(금) 18:00 까지
4) 신청 방법
- (필수) 구글폼(https://forms.gle/tRV7q1FG5ry46M2p8) 제출
- (선택) 공연 영상 등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 시 이메일 활용 (inhasg.festival.2023@gmail.com)
5) 참여 시 유의 사항
- 구글-폼(전자설문) 제출 시간 기준 4월 28일 18:00까지만 참여 희망으로 인정합니다.
- 04월 18일 18:01부터 접수된 설문 제출은 사전 수요 조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따라서 여유롭게 메일 발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4. 기타 안내
1) 제출된 공연 영상 및 포트폴리오는 선발 시 적극적으로 참조될 예정입니다. (선택사항)
2) 심사는 학교 본부 교직원과 총학생회 임원으로 구성되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3) 「비룡제」 사업의 대의원총회 인준 이후,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대상을 상대로 공연 공식 참여 의사를 재확인할 예정입니다.
4) 비룡제 공연 모집의 경우, 사전 수요 조사 미참여 단체가 이후에 의사를 밝히셔도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한 단체 : 공식 참여 취소 가능
- 사전 수요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단체 : 공식 참여 의사와 무관하게 참여 불가능
| 「비룡제」 사전 수요 조사 관련 문의
1. 「비룡제」 개최에 관한 보다 자세한 공지는 대의원총회의 인준을 거친 후 게시될 예정입니다.
2. 사전 수요 조사를 제외한 문의는 추후 자세한 내용의 공지 이후 진행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3. 사전 수요 조사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아래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룡제」 사전 수요 조사 관련 문의 이메일 : inhasg.festival.2023@gmail.com
* 첨부서류 : (구글 드라이브에서 다운로드) https://url.kr/8e12lu